공지사항 상세내용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날짜
[공지] 12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17-01-02
안녕하세요, 문자매니아입니다.
2016년 12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12월 31일까지 승인 완료된 기업은 1월 3일경 신청하신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해당 월 마감일은 1월 6일 오전까지이며, 6일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 계산서 정보 확인방법
"충전하기 > 전자 세금계산서" 메뉴에서 계산서 정보 확인 및 자동발행 설정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발행으로 설정되어야 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자동발행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발행안함]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99-38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