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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스팸관련 정책사항에 모두 동의 합니다.

이용약관 (필수)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다우기술(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문자매니아(www. http://smsmania.co.kr/, 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ㆍ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매니아 : 회사의 서비스명으로서 이용자가 전송하고자 하는 내용 ㆍ 정보 등을 문자메세지, 멀티미디어메세지, 팩스 등 다양한 메세지 형태로 변화시켜 전송하는 서비스 및 이용자가 제3자로부터 메세지를 수신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2. 이용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3.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
4.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
5. 이용정지 :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것
6. 해지 : 회사와 이용자가 간의 맺은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7. 아이디(ID) :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8. 비밀번호 : 이용 아이디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9. 휴면아이디 :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
10. 스팸메세지 :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정보통신망을 통해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11. 문자피싱메세지 : 전자금융사기를 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정보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일정기간 서비스내 공지사항,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으로 인한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이 약관의 적용기간은 이용자의 가입일 부터 해지일 까지로 규정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 까지로 규정합니다.

제 2 장 이용자의 이용계약 및 관리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만 14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5 이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6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7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8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중 어느 하나에 대하여 제17조[계약해지] 제2항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이용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 계약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제 5 조 [개인정보 수집]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제 6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1.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이용자는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사이트에 접속하여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의 등록된 이메일, 문자메세지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체 또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 및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5. 회사는 스팸 수신거부 처리 등 스팸 관련 민원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고충처리창구를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 고충처리창구 연락처 : 고객만족센터
6. 회사는 이용자가 스팸메세지 ㆍ 문자피싱메세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유료 및 무료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스팸메세지 ㆍ 문자피싱메세지ㆍ 발신번호조작 등으로 인지되는 문자메세지에 대해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 ㆍ 운영 합니다.
10. 회사는 이용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세지, 팩스, 음성, 메일,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타인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0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11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12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13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4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하는 행위
15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사는 이용자가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을 정지하고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스팸메세지 ㆍ 문자피싱메세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 ㆍ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의 전화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전단의 서비스 차단 후 지체 없이 당해 차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6. 본 조 제 5항의 경우, 회사는 차단 된 문자 서비스에 관한 자료(변작된 발신번호, 차단시각, 전송자명 등)를 1년간 보관.관리하고 이를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이용자의 권리에 관한 조치

제 12 조 [동의의 철회]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 13 조 [불만처리]

1.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화, 전자우편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이용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 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4 조 [서비스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문자메세지 대량발송 서비스
2 팩스 대량발송 서비스
3 팩스 수신 서비스
4 기업연동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ㆍ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5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1. 회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스팸메세지 및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금액, 포인트,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
1 방송통신위원회 ㆍ 한국인터넷진흥원 ㆍ 미래창조과학부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세지 ㆍ 문자피싱메세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2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의 수신자가 스팸메세지로 신고하는 경우
4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스팸메세지 전송에 이용되고 있는 경우
5 이용자가 제11조[이용자의 의무] 제5항을 위반하여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한 경우
6 미래창조과학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 기관이 발신번호 변작 등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4.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아이디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스팸메세지 ㆍ 문자피싱메세지 전송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자 ㆍ 팩스의 일일 발송량을 제한 할 수 있으며 자체 모니터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계약해지]

1.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3 방송통신위원회 ㆍ 한국인터넷진흥원 ㆍ 미래창조과학부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세지 ㆍ 문자피싱메세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4 제 11조[이용자의 의무] 규정을 위반한 경우
5 제 16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6 회사의 이용요금 등의 납입청구에 대하여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3. 회사는 휴면아이디 상태가 2년 이상 지속될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되기 30일 전 전자우편으로 서비스 계약이 해지 된다는 사실을 통지합니다.
이용자는 통지기간 내에 로그인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5. 서비스 양도, 서비스 종료(폐업) 등에 해당하는 경우, 이를 반드시 최소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및 통보 합니다.

제 18 조 [문자 발송량 제한]

회사는 개인 이용자의 아이디 당 문자 전송량을 1일 500통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승인을 얻은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각종 자료의 저장기간]

회사는 서비스 별로 이용자가 필요에 의해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일정한 저장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이용자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홈페이지의 게재권을 가지며 회사의 서비스 내에 한하여 이용자의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6 장 요금 등

제 21 조 [요금 등의 계산]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요금은 이용료 안내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2. 요금 등은 서비스 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선납제를 기본으로 하며 필요에 따라 회사와 별도 계약을 통하여 후납 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불법 면탈 요금의 청구]

1. 이용자가 불법으로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2. 후납제에 한하여 회사는 2개월 이상 요금이 연체된 이용자를 신용기관에 신용불량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이용자는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 접수 후 2주 이내에 해당 이의신청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2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24 조 [요금 등의 반환]

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
2 선납제에 한하여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선납된 요금 등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반환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이용자가 결제한 은행계좌로 반환요청 요금을 반환합니다.
단, 요금반환은 반환요청 금액이 최소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요금 반환 시 결제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 7 장 손해배상 등

제 25 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연속 2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배상합니다.
1 건수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발송신청 하였으나 발송 완료되지 않은 서비스 또는 수신되지 않은 서비스 이용요금의 2배를 배상합니다.
2 기간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1일 요금 분에 서비스 제공 중지 일을 곱한 금액의 2배를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일 미만인 경우에는 1일로 합니다.
3 손해배상으로 지불되는 금액의 총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가 지불한 이용요금의 2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5.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제 26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3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5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6. 이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27 조 [분쟁조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 부 칙 *
1 이 약관은 2016년 6 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2016년 1월 7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서비스이용약관 버전번호: v2.1
서비스이용약관 공고일자 : 2016년 4월 28일
서비스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6년 6월 1일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필수)

주식회사 다우기술(이하 “회사”)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모든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공개를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 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령의 개정이나 회사 내부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시나 사이트 이용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방침은 : 2016년 4월 28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v2.1)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초 회원가입 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가. 필수정보
- 개인 회원: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3. 유료 서비스 이용 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등
나. 휴대전화 결제 시: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다. 계좌이체 시: 은행명, 계좌번호 등
라. 유선전화 결제 시 : 유선전화번호, 유선전화 가입자정보
마. 상품권 결제 시 : 상품권번호 등
바. 전자세금계산서 신청 시 : 주민등록번호

4.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 및 관계 법령 준수를 위해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성명,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이동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정보, 아이핀 정보, 본인확인 값(CI, DI)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나. 제휴회사로부터의 제공
다. 생성정보수집 툴 등

3 회사는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과금,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 요금추심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중복가입 확인, 가입의사 확인,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전,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제3조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관에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상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4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위탁하는 내용 및 수탁자를 고지하고,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이를 감독합니다.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한국정보인증:휴대폰본인인증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 한국사이버결제:신용카드, 가상계좌 결제 승인/매입업무 대행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게약 종료시까지)
- ㈜LG 유플러스 : 실시간 계좌이체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게약 종료시까지)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보존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보존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상호,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업태, 종목, 가입경로, 메시지 발송용 이름, 주소, 긴급연락처, 추천인 아이디,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결제기록
2. 보존근거: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
3. 보존기간: 3개월

2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이상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5년

3.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금융거래법
나. 보존기간: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3년

5.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6개월

6.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6개월

7. 웹사이트 방문 기록
가.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나. 보존기간: 3개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 합니다.
통신사 스팸관련 정책사항 (필수)

[스팸관리정책]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정보통신망법) 제50조에 의거하여 모든 휴대폰 스팸 메시지에 대해서 발송을 원천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1. 용어정리
ο 스팸 :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전달되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모든 유형의 상업성 정보 (정보통신망법 제50조 제1항)
ο 스팸SMS : 사전에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전송하는 SMS 및 야간시간(21시~8시)에 전송되는 모든 광고성 SMS
ο Opt-In : 사전에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게만 광고SMS를 발송할 수 있는 방식

2. 스팸SMS 규제방안
- 모든 상업성 SMS는 Opt-In 방식, 즉 사전동의를 받은 고객에 대해서만 전송이 가능합니다.
- 야간 시간대 휴대폰광고는 전송이 금지됩니다.(21시~8시), 야간 시간대 발송하실 경우 추가동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 청소년에게 전송되는 모든 음란성 휴대폰 메시지는 일체 금지됩니다.
- 위반시 고객님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 사용이 중단될수도 있습니다.
- 서비스 사용중지시, 회원의 사이버머니(캐쉬), 마일리지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소멸됩니다.
- 휴대폰 문자광고는 "[광고]" 문구와 무료 수신거부번호 080번호를 꼭 기입하셔야 합니다.

3. 700, 060, 030 발송제한
700, 060, 030 번호를 회신번호 또는 메시지 내용에 사용하는 광고성 SMS의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관리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모든 회원께서는 스팸관리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고사이트 : http://www.mic.go.kr

광고/스팸문자 정책에 동의 합니다.

본인인증

온라인 상에서의 익명 사용자로 인한 피해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선택한 본인 확인 방식으로 인증 완료 후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핸드폰 인증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

ㆍ정보통신망법 개정(2012년 8월 16일 시행)에 따라, 주민번호 입력을 받지 않으며, 회원가입 정보 암호화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ㆍ아이핀이란? 대면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하는 사이버 신원 확인 번호입니다.
ㆍ휴대폰/아이핀 인증 기관 : 서울신용평가정보 제공